Q&A

Re: 입학 안해도 여름 캠프만 참가할 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21-11-23 조회4,069회 댓글0건

본문

작성자 : 최고관리자
이메일 : simba205@hanmail.net
핸드폰번호 :

> > > 현재 중학교 3학년 학생인데 미국 군사학교에 대해서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 제가 군사학교가 어떤 곳인지 전혀 몰라서 그러는데 혹시 여름 캠프만 참석하고 너무 힘들면 학교를 안 가도 되나요? > 그러니까 입학을 안해도 여름 캠프를 참가할 수 있나요? > >


 답변 : 네 가능합니다. 학교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는데 대부분 여름 캠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론 옷입고 먹고 자는 문제를 해결해 주다보니 비용이 들어갑니다.

 

1. 입학 전에 자연스러운 적응을 위해 Summer Camp를 참가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신체적으로도 적응하지만 같이 훈련받는 친구들과 대화를 늘려가면서 자연스럽게 영어실력이 향상됩니다.

 

2. 학교를 입학하지 않아도 군사학교의 여름캠프를 경험함으로써 간접적으로 군사학교를 경험하게 되고 힘든 과정을 이겨내면서 성취감을 맛보고 자존감이 길러지기 때문에 미국의 일반 학교를 다니는 학생들도 군사학교의 여름캠프를 많이 참가합니다.

 

3. 참고로 실제 군사학교보다 여름캠프가 더 힘들 수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실제 군사학교 생활이 여름캠프보다 더 쉽습니다. 왜냐하면 실제 군사학교 생활중에는 군사훈련이 거의 없습니다. 다만 교복대신 제복을 입고 수업을 받을 뿐이지 평소 생활은 일반 보딩스쿨과 거의 비슷합니다. 군대 입대를 목표로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대학 입학을 목표로 하기 때문이죠. 평상시에 힘든 점이라고 한다면 6시에 기상해야 하는 것인데 적응되면 그렇게 힘들 지는 않습니다.

막상 지원해 보시면 생각보다 재미있고 즐거운 경험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

결정 되시면 연락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